FAQ
홈 > 고객서비스 > FAQ

리바트 하움 제품의 경우 주문 확인 후, 수도권 기준 3일~7일 이내에 배송되며

​리바트 오피스 제품의 선발주 후제작 제품을 제외하고 수도권 기준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○ 모든 배송일은 토요일,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입니다.

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~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가구 비규격 주문제작 상품과 설치 상품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결제수단이 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일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 또는 1544-2385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제주도 및 산간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은 무료로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제주도 및 산간지역은 제품가에서 10%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.


리바트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신 배송희망일에 지정배송 처리해드리고있습니다.


- 설치제품, 가구제품 : 가능한 배송가능일을 고객께 먼저 제시해드리고, 고객이 직접 선택하신

   배송희망일을 검토하여 배송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당일 배송을 제외하고 재고 유무에 따라 고객님이

   받고자 하는 날짜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.  단, 주문의 폭주로 인한 택배지연, 수입지연,

   천재지변등의 경우가 발생되었을 때,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사전에 고객께 SMS, 메일

   혹은 유선을 통한 연락으로 배송지연을 안내해드리며 상담을 통해 배송일은 재조정 하실 수 있습니다. 

- 주문시 희망 배송일을 남겨주시거나 고객게시판 또는 02-540-3693으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

   배송 설치해 드리겠습니다. 

예정된 설치 배송일로부터 3일전까지 배송일 및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십니다.

단, 출고 후, 배송전날 또는 당일 배송지 및 배송일 변경이 불가하며 변경 시 배송에 관한

수수료 10%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
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 안내를 해드린 후 원하실 경우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[회원 주문상품]

먼저, 마이페이지 > 진행 중 주문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) 상품 발송 전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가 발송 전일 경우, 고객센터 > 1:1문의로 배송지 변경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2) 상품 발송 후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,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[비회원 주문상품]

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) 상품 발송 전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가 발송 전일 경우, 송파전시장 1544-2385으로 전화하셔서 배송지 변경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2) 상품 발송 후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,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주문 확인 후

1. 구매자 연락처로 예상 배송일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.

2. 담당 기사님께서 배송 예정일 전날 또는 당일날 사전 콜 해주십니다.


그 밖에 배송일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02-540-369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현대리바트 직영 쇼핑몰은 국내배송만 가능합니다. 

  • (주) 아이네오스
  • 대표 : 이정훈
  • 서울 송파구 송이로 136 폭스바겐B/D 3,4층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2-81-85028 사업자정보확인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하남-0700호

  • 대표전화 : 02-540-3693
  • 팩스 : 02-6488-9602
  • 이메일 : ineoce@nate.com
  • 호스팅 : 닷홈

  • Copyright i-neoce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