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홈 > 고객서비스 > FAQ

리바트 직영 송파전시장 또는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고객님의 사후 A/S관리를 직접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여 제품의 문제되는 부분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촬영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
8d8689f342a8cbcaad32a1785775b91f_1601343249_0325.jpg

​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44-2385로 전화주시면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해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그 밖에 타 대리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 리바트 하움 , 네오스 제품일 경우 대표번호 1577-3332번으로 A/S 신청부탁드립니다.


A/S 접수 완료 후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 담당 기사님께서 방문 전 고객님께 사전 연락드립니다.



1. 무상A/S : 설치한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서비스

2. 유상A/S

- 무상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: 부품 보유한도 기간내에서 품목은 유상 서비스 가능 (다른 부품으로의 대체 가능 품목일 경우 유상 서비스 가능)

- 리바트 서비스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

- 설치 후 이동 또는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

-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(경첩, 나사못 등 소모성 부품)

- 천재지변으로 인해(수해,화재,지진) 손상이 생긴 경우 

상품의 일부 부품이 고장나거나 파손되어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싶으신 경우 A/S접수시 부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리바트 직영 전시장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 1544-2385로 연락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
단, 오래된 모델일경우 부품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○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여 제품과 부품이미지를 전달해주면 보다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8d8689f342a8cbcaad32a1785775b91f_1601343538_6366.jpg

  • (주) 아이네오스
  • 대표 : 이정훈
  • 서울 송파구 송이로 136 폭스바겐B/D 3,4층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2-81-85028 사업자정보확인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하남-0700호

  • 대표전화 : 02-540-3693
  • 팩스 : 02-6488-9602
  • 이메일 : ineoce@nate.com
  • 호스팅 : 닷홈

  • Copyright i-neoce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