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홈 > 고객지원 > FAQ

[교환기간]​

물건 교환 신청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​


하자교환  

- 고객 과실이 아닌 설치과정 및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무상으로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.

※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일부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으며 사유에 따라 교환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 


[교환신청 방법]

담당 컨설팅 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로 연락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[반품신청 방법]

담당 컨설팅 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.



[반품 기준]

​제품반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,​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발생한

물품의 하자 및 오염인 경우에만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단, 현장조립설치가 진행되는 제품, 가구조립 설치 후 변심에 의한 반품, 고객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된 제품

반품이 불가합니다.(제품 폐기로 인해 환불 불가합니다)


- 고객변심으로 인한 제품반품 시 (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는 출고 전에만 가능합니다.)

○ 제품 개포전 : 10%

○ 제품 개포후 : 15%

○ 미조립제품 배송 완료후 : 45%

○ 조립제품 설치 완료후 : 반품불가


[모든 반품 수수료는 할인 전, 제품가를 기준으로 합니다.]


[유의사항]

반품사유에 따라 반품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담당 컨설팅 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로 연락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 

1. 가구 특성상 조림설치된 제품은 교환&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   (설치된 제품은 재사용불가로 폐기처리기때문에 양해부탁드립니다)


2. 설치 후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환불


3. 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등 상품가치를 상실한 경우

   ※​ 제품 설치시에 제품의 이상 유무를 배송기사님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4. 화면상의 이미지와 실 제품간의 색상 차이


5. 원목 제품의 무늬결은 제품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 교환,반품사유가 되지않습니다.


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현대리바트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및 설치 해 주시기 때문에

품 교환 반품시 일부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 

- 상품 개포전: 10%

- 상품 개포후: 15%

- 미조립상품 배송완료 후: 45%

- 조립상품 설치 완료 후: 교환/반품불가

 

[모든 반품 수수료는 할인 전, 제품가를 기준으로 합니다.]

 

 

[가상계좌 및 실시간 계좌이체]

제품 회수후 전산확정 시 환불이 진행되며,

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담당 컨설팅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로 전화주시면 처리도와드립니다.


계산서 발행을 하신 고객님께는 환불과 함께 발행취소처리를 도와드리며, 부분취소 하신 고객님께는 계산서 재발행을 도와드립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3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담당 컨설팅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[카드결제]

카드 취소는 카드사 마다 취소 일자가 상이합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7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담당 컨설팅매니저님 또는 고객센터(02-540-3693)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(주) 아이네오스
  • 대표 : 이정훈
  • 경기도 성남시 대왕판교로 943 효원빌딩2층~4층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하남-0700호
  • 대표전화 : 02-540-3693
  • 팩스 : 02-6488-9602
  • 이메일 : ineoce@nate.com
  • Copyright i-neoce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