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홈 > 고객서비스 > FAQ

[교환신청 방법]

고객 문의 게시판 또는 1544-2385로 전화주시면 교환 신청 해 드립니다.

 

[교환기준]

물건교환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,​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발생한

물품의 하자 및 오염인 경우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일부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으며 사유에 따라 교환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반품신청 방법]

1)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반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회원의 주문일 경우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진행중 주문에서 상품의 반품신청

비회원 주문인 경우,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반품신청

2) 반품사유를 선택 후, 상세 사유 및 의견을 입력합니다.

교환사유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결정됩니다.

3) 반품상품 발송정보를 입력합니다.

발송구분 : 자체회수, 직접발송(소포 또는 택배)

택배사와 송장번호 입력

4) 환불 계좌 정보를 입력합니다.,

실시간 계좌이체 5만원 이하, 가상계좌의 경우 환불계좌 정보를 필수 입력합니다.

5) 반품신청 완료

반품신청 후 상품의 정보확인 페이지에서 반품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[반품 배송비]

선불(고객님 부담) : 단순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(사이즈 및 색상교환 등)인 경우

   (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는 출고 전에만 가능합니다.)

   ※ 경인: 출고 2일전 ※지방: 출고 3일전

  ​

착불(판매자 부담) : 상품하자 등의 문제로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


[유의사항]

반품사유에 따라 반품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1. 가구 특성상 설치 및 사용 후 고객 변심

2. 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등 상품가치를 상실한 경우

       ※​ 제품 설치시에 제품의 이상 유무를 배송기사님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3. 화면상의 이미지와 실 제품간의 색상 차이

4. 원목 제품의 무늬결은 제품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현대리바트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및 설치 해 주시기 때문에

품 교환 반품시 일부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 

- 상품 개포전: 10% 반품 수수료 발생

- 상품 개포후: 15% 반품 수수료 발생

- 상품 개포후 오염: 25% 수수료 발생

- 상품 설치 조립 완료 후: 40% 수수료 발생

 

[모든 반품 수수료는 할인 전, 제품가를 기준으로 합니다.]

 

 

[가상계좌 및 실시간 계좌이체]

반품완료 후 당일 중으로 환불이 진행되며,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상태에서 환불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의 주문일 경우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완료된 주문에서 상품의 환불신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비회원 주문인 경우,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상품의 환불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3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(1544-2385)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[카드결제]

카드 취소는 카드사 마다 취소 일자가 상이합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7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(1544-2385)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  • (주) 아이네오스
  • 대표 : 이정훈
  • 서울 송파구 송이로 136 폭스바겐B/D 3,4층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2-81-85028 사업자정보확인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하남-0700호

  • 대표전화 : 02-540-3693
  • 팩스 : 02-6488-9602
  • 이메일 : ineoce@nate.com
  • 호스팅 : 닷홈

  • Copyright i-neoce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