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홈 > 고객서비스 > FAQ

[교환기간]

물건 교환 신청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​


[교환기준]

1. 하자교환 
- 고객 과실이 아닌 설치과정 및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무상으로 제품 교환 가능합니다.
 

2. 단순 배송품, 미설치 상품 中

- 미설치 및 미개포 상품: 제품가 10~15% 수수료 발생

- 단순 배송품( 다릿발, 소파, 의자 등) 제품 상태에 따라 제품가의 25%~ 40% 수수료 발생


※단순변심에 따른 교환은 일부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으며 사유에 따라 교환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



[교환신청 방법]

고객 문의 게시판 또는 1544-2385로 전화주시면 교환 신청 해 드립니다. 

[반품신청 방법]

고객 문의 게시판 또는 1544-2385로 전화주시면 반품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[반품 기준]

​제품반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,​ 고객님의 과실이 아닌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발생한

물품의 하자 및 오염인 경우에만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단, 현장조립설치가 진행되는 제품, 가구조립 설치 후 변심에 의한 반품, 고객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된 제품

반품이 불가합니다.(제품 폐기로 인해 환불 불가합니다)


- 고객변심으로 인한 제품반품 시 (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는 출고 전에만 가능합니다.)

○ 제품 개포전 : 상품가 10%

○ 제품 개포후 : 상품가 15%

○ 미조립제품 설치 완료후 : 상품가 40%
 

[유의사항]

반품사유에 따라 반품이 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1. 가구 특성상 조림설치된 제품은 교환&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   (설치된 제품은 재사용불가로 폐기처리기때문에 양해부탁드립니다)

2. 설치 후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, 환불

3. 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훼손 등 상품가치를 상실한 경우

   ※​ 제품 설치시에 제품의 이상 유무를 배송기사님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4. 화면상의 이미지와 실 제품간의 색상 차이

5. 원목 제품의 무늬결은 제품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현대리바트 기사님께서 직접 배송 및 설치 해 주시기 때문에

품 교환 반품시 일부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 

- 상품 개포전: 10% 반품 수수료 발생

- 상품 개포후: 15% 반품 수수료 발생

- 상품 개포후 오염: 25% 수수료 발생

- 미조립상품 설치 완료 후: 40% 수수료 발생

 

[모든 반품 수수료는 할인 전, 제품가를 기준으로 합니다.]

 

 

[가상계좌 및 실시간 계좌이체]

제품 회수 완료 확인된 당일 중으로 환불이 진행되며,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이메일(ineoce@nate.com) 또는 고객센터(1544-2385)로

주시면 처리도와드립니다.


계산서 발행을 하신 고객님께는 환불과 함께 발행취소처리를 도와드리며, 부분취소 하신 고객님께는 계산서 재발행을 도와드립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3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(1544-2385)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[카드결제]

카드 취소는 카드사 마다 취소 일자가 상이합니다.

반품이 완료된 이후 7일이 지나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센터(1544-2385)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(주) 아이네오스
  • 대표 : 이정훈
  • 서울 송파구 송이로 136 폭스바겐B/D 3,4층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2-81-85028 사업자정보확인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-경기하남-0700호

  • 대표전화 : 02-540-3693
  • 팩스 : 02-6488-9602
  • 이메일 : ineoce@nate.com
  • 호스팅 : 닷홈

  • Copyright i-neoce Co. Ltd. All rights reserved.